PROMISE LAND 

우리 연합장로교회 PROMISE LAND에서는 하나님의 부름을 받은 어린 자녀들이 그리스도 안에서 하나가 되어 주님께 예배 드리며, 그분과 교제하며, 받은 은혜와 사랑을 서로 나누는 어린이 공동체입니다.

예배 및 성경공부 시간 안내 (WORSHIP & BIBLE STUDY HOURS)

  • 대상: 초등학교 1학년-6학년 연령의 자녀

  • 시간: 주일 10시30분-12시15분

  • 장소: VISION DREAM CENTER 1층 (VDC 정문 아랫층)

Unity in the Body of Christ

So in Christ we who are many form one body, and each member belongs to all the others.  -Romans 12:5-

 

 

2017년 Vacation Bible School "Galactic Starveyors"

2017년 Vacation Bible School "Galactic Starveyors"

WEEKLY MESSAGE

날짜(Date): 2017-07-16

제목 (Title): 주님은 우리가 그분의 음성을 듣고 따르기를 원하십니다.

주요성경구절 (Key verse):  삼상 3장 10

지난 주일에는 어린 사무엘 이야기를 가지고 말씀을 함께 나누었는데요.

사무엘상 3장 1절-21절 말씀 사이에 그 이야기 나오니 내용을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하나님께서 사무엘을 부르셨을 때 그의 나이는 매우 어린 나이였다고 볼 수 있습니다.  이 사무엘은 일찍이 그의 어머니 한나의 서원으로 엘리 제사장 밑에서 훈련을 받으며 자라난 인물이었습니다.

엘리와 그의 아들들 (홉니와 비느하스)이 몰락해져갈 때에 하나님께서는 어린 사무엘을 이스라엘의 선지자로 택하셔서 세우십니다.      

비록 사무엘은 어린 나이였지만 그는 하나님의 음성을 들을 수 있던 귀가 있었습니다.  그 의미는 하나님의 음성을 들을 수 있다라는 것은 어느 특정한 나이가 되어야지 들을 수 있는 것이 아님을 보여주는 한 예가 되는데요.

하나님께서는 늘 우리 곁에 계시어 늘 말씀하고 계시다는 사실을 잊지 미사지기 바랍니다.  우리 모두가 주님의 음성을 들을 수 있습니다.  성경 말씀을 통하여 주님의 음성을 들을 수 있고 우리 주위에 있는 사람들을 통해서 하나님의 음성을 들으며 또는 주위 환경을 통해서 음성을 들을 수 있는 등 다양한 방법으로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말씀하신다는 사실을 우리 모두가 기억하였으면 합니다.

음성 듣는 것 매우 중요하지만 그것보다 더 중요한 것은 과연 우리가 하나님의 음성에 따라 살아가느냐입니다.

말씀만 들으면 무엇합니까?  말씀대로 실천하며 행함이 있어야 하지 않겠습니까? 

하나님께서 사무엘을 부르셨을 때에 사무엘이 이렇게 대답하였습니다.   사무엘상 3장 10절 하반절에 말씀하옵소서 주의 종이 듣게나이다.” 

이처럼 우리들 또한 주님의 부르심에 순종하며 나아가는 믿음의 사람들이 되기를 바랍니다.